top of page

뉴스

베트남 SW 테스팅 시장 공략,

씨와이와 협력

2024.03.19

mou1.jpg

소프트웨어(SW) 테스트 전문기업 와이즈스톤티가 베트남 SW 테스팅 시장 확대에 나선다.

 

와이즈스톤티는 씨와이와 베트남 해외 테스팅 센터(OTC) 구축 및 협력체계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와이즈스톤티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김인석 와이즈스톤티 대표와 조영득 씨와이 대표 등 양사 임원 6명이 참석했다.

 

와이즈스톤티는 SW 품질 전문기업으로 e커머스, 오토모티브, 사물인터넷(IoT) 등 다양한 산업에서 활용되는 SW 품질 테스트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중국, 국내 e커머스 테스트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중국, 베트남 OTC를 운영해 해외에서도 안정적인 SW 품질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씨와이는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구축 및 운영 전문기업으로 전사적자원관리(ERP) SW 기업 SAP를 비롯해 아마존웹서비스(AWS), 마이크로소프트, 바이트플러스, 구글 등 글로벌 정보기술(IT) 기업과 클라우드 파트너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사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을 지원한다.

 

양사가 합의한 주요 내용은

△글로벌 시장 진출 및 고객 확보를 위한 네트워크 협력 △베트남 OTC 구축을 위한 협력 △글로벌 시장의 기술 동향, 사례 및 학술 정보 교류 등이다.

이번 협약으로 와이즈스톤티는 씨와이의 베트남 사무소 내 OTC를 구축하고 SW 테스트 서비스를 시작한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