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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유형

와이즈스톤티는 고객 맞춤형으로 다양한 형태의 소프트웨어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제공 방식

고객사의 비즈니스 환경, 산업 특성, 요구사항 등을 분석해 최적의 방식을 제안합니다.

운영 테스트

운영 중인 서비스의 품질 개선이나 장기 프로젝트에 적합한 방식

장기 프로젝트

6개월 ~ 3년 단위의 장기 프로젝트로 운영

올인원 서비스

테스트 수행-배포-모니터링까지 올인원 서비스 제공

품질 개선

전반적인 테스트 프로세스 및 테스트 품질 개선

프로젝트 테스트

SI개발 프로젝트의 각 단계 별 테스트 프로세스를 적용한 방식

단기 프로젝트

3개월 ~ 1년 단기 프로젝트 대상

최적화된 테스트

테스트 단계 별 최적화된 테스트 프로세스 보유

고객 맞춤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단계에 탄력적 테스트 서비스 제공

In-house 테스트

소규모 및 단기 프로젝트에 최적화 및 합리적인 비용

소규모 프로젝트

3개월 이하  초 단기 프로젝트 대상

(와이즈스톤티 Test Lab 비상주 업무)

테스트 구독 서비스

정기 구독(연단위 계약)을 통해

필요할 때 마다 테스트를 의뢰하는 서비스

테스트 리더 Share

와이즈스톤티 테스트 리더 Share를 통한 프로젝트 효율화

글로벌 테스트

글로벌 비즈니스 정책과 고객 요구의 맞춤 테스트 가능

해외 OTC 운영

중국과 베트남에 Offshore Testing Center 운영

해외 현지 테스트

해외 카드 결제, 해외 필드 테스트 등

국내에서 하기 어려운 테스트 가능

Hybrid 인력 구성

한국 테스트 리더 + 베트남 현지 테스트

엔지니어를 조합한 테스트 서비스 제공

고객 요구사항 분석에서 개선사항 내재화까지, 고객사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해법을 제공해드립니다.

01

고객사의 이슈 해결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는 고객 진단에서부터 시작합니다.
TMMI 표준에 기반하여 프로세스 현황을 분석하고 개선사항을 수립합니다.

02

명확한 요구사항 및 개선사항 수립을 통해 잠재된 이슈의 근원을 진단하고, 
그 문제점을 명확히 해결해 드립니다.

03

컨설팅 계획 수립과 수행을 위하여, 고객사의 의견 수렴과 개선 방안에 대한 
논의를 지속적으로 진행합니다.

04

컨설팅 결과 및 산출물은 향후 동일 이슈의 재발 방지를 위한 
내재화 활동에 활용됩니다.

품질 확보

일정 준수

결함 감소

비용 절감

효율성 확보

컨설팅 서비스 절차

01

컨설팅 의뢰 

02

고객사 현황 분석

03

컨설팅 계획

​및 전략 수립

04

시범 적용 및 개선 

05

컨설팅 종료 및

​사후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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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즈스톤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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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02.6956.5986

FAX

02.6257.5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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