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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 활동 현황 진단 및
요구사항 도출
품질 관리 계획 및
프로세스 수립
품질 활동 수행 및
품질 점검
테스트 수행
전략 수립
품질 관리/자동화
도구 적용
추적성 모니터링 및
시각화 지원 등
소프트웨어 품질관리 프레임워크
고객 요구사항 분석에서 개선사항 내재화까지, 고객사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해법을 제공해드립니다.
01
고객사의 이슈 해결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는 고객 진단에서부터 시작합니다.
(TMMI 표준에 기반하여 프로세스 현황을 분석하고 개선사항을 수립합니다.
02
명확한 요구사항 및 개선사항 수립을 통해 잠재된 이슈의 근원을 진단하고,
그 문제점을 명확히 해결해 드립니다.
03
컨설팅 계획 수립과 수행을 위하여, 고객사의 의견 수렴과 개선 방안에 대한
논의를 지속적으로 진행합니다.
04
컨설팅 결과 및 산출물은 향후 동일 이슈의 재발 방지를 위한
내재화 활동에 활용됩니다.
품질 확보
일정 준수
결함 감소
비용 절감
효율성 확보
컨설팅 서비스 절차
01
컨설팅 의뢰
02
고객사 현황 분석
03
컨설팅 계획
및 전략 수립
04
시범 적용 및 개선
05
컨설팅 종료 및
사후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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